[ad_1]
이혜성 아나운서 / 뉴스 1 © News1 DB |
이혜성 아나운서 가 약 1 년 동안 진행 해온 라디오 에서 돌연 하차, KBS 에 사직서 를 전달 했다는 소식 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마지막 생방송 라디오 멘트 도 주목 받고 있다. 그는 청취자 들 에게 “힘든 일 이 마지막 1 년 에 몰렸다” 고 털어놨다.
이혜성 은 지난 8 일 전파 를 탄 KBS 쿨 FM ‘설레는 밤, 이혜성 입니다’ (이하 ‘설밤’) 마지막 생방송 에서 “여러분 과 생방송 으로 만나는 마지막 날” 이라며 “마음 이 무겁지만 너무 슬퍼 하지 않고 1 분 1 초 초 가면서 여러분들 에게 집중 하겠다 “고 말했다.
그는 이어 “‘혜디’ 라는 이름 으로 생활 한지 1 년 이 됐다. 1 년 동안 참 많은 일 이 있었지만 휘몰아 치는 소용돌이 속에서도 ‘설밤’ 내 들은 었고 에 상처 받은 날 한결 같이 감싸 안아 이 자리 를 떠나도 ‘설밤’ 의 흔적 은 내 삶 곳곳 에 남을 것 “이라며” 이곳 에서 인생 의 한 페이지 를 꽉 채운 덕분 에 해질 수 있다 “고 자신 이 직접 쓴 글 을 읽었다.
또 이혜성 은 “라디오 를 진행 하며 정말 많은 일들 이 있었다. 제가 입사 한지 5 년차 인데 그 5 년 동안 겪은 힘든 일들 이 마지막 1 년 에 몰려 있었다. 뭔가 사건 도 많았고, 그런 일들 이 있을 켜준 지켜준 이 바로 ‘설밤’ 가족 분들 이었다 “며” 제가 오해 도 많이 받고 상처 받는 말도 들을 때 ‘혜디 한테 그러지 마요’ 그러시 면서 항상 토닥 기억 에 많이 남을 것 같다 “고 고마워 했다.
이처럼 이혜성 아나운서 가 ‘설밤’ 에 많은 애정 을 보인 만큼, 그의 라디오 하차 및 KBS 퇴사 배경 에 더욱 관심 이 쏠리고 있다. 그의 ‘설밤’ 하차 는 지난 7 일 공식화 됐으며 당시 KBS 라디오 는 “이혜성 아나운서 가 지난해 6 월 부터 진행 하던 ‘설레는 밤, 이혜성 입니다’ 를 개인 사정 으로 인해 하차 한다” 고 밝혔다. 이혜성 아나운서 의 마지막 라디오 생방송 은 8 일로, 오는 10 일 까지는 녹음 방송 이 전파 를 탄다.
이혜성 아나운서 의 행보 가 갑작 스럽다는 점 에서 현재 공개 열애 중인 KBS 아나운서 선배 이자 방송인 인 전현무 와 결혼 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 는 추측 도 잇 따랐다. 이에 전현무 소속사 SM C&C 측은 지난 8 일 전현무 이혜성 의 결혼설 과 관련해 “사실 이 아니다” 라고 밝혔다.
BS 와 결혼설 이 불거진 이날 이혜성 아나운서 가 KBS 에 사표 를 제출 했다는 소식 도 전해졌다. 이와 관련해 KBS 아나운서실 관계자 는 이날 뉴스 1 에 “이혜성 아나운서 가 최근 회사 측 에 퇴사 의사 를 전달한 것으로 안다” 면서도 “하지만 사표 수리 가 됐는지 는 확인 하기 힘들다” 고 전했다.
한편 이혜성 아나운서 는 1992 년생 으로 서울 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이다. 지난 2016 년 KBS 43 기 공채 아나운서 로 입사 했으며 ‘연예가 중계’ ‘도전! 골든 벨 ” 누가 누가 잘 하나 ‘와’ 설레는 밤, 이혜성 입니다 ‘등 을 진행 해왔다. 이후 이혜성 아나운서 는 지난해 11 월 전현무 와 교제 사실 을 인정 하고 현재 공개 연애 를 이어오고 있다.
[ad_2]